안녕하세요
저희는 뷰티(스킨케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모공앰플이고, 자체적으로 광고를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모든 조건을 동일하게 해두고 (성별, 연령, 관심사, 지면 등) 소재까지도 동일하게 뒀습니다.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 캠페인 예산은 각각 일 20 / 그룹당 10으로 세팅했구요.
어제 라이브 후 오늘 결과를 지켜보니
자사몰 / 스마트스토어의 CPC가 약 2배정도 차이가 납니다. (자사몰 : 1,200원대 / 스스 2,600원대)
CTR도 차이가 나는데요 (자사몰 : 1.2% / 스스 0.9%)
노출도 자사몰이 같은 비용대비 더 잘되는 것 같구요.
모든 조건이 같은데, 이렇게 지표가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전환율이 다른거면 랜딩페이지(상세페이지) 탓이라 생각할텐데,
노출 / 클릭지표에서 차이가 나니까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ㅎㅎ;;
저희는 스마트스토어 리뷰를 많이 쌓아 브랜드스토어로 만들어보고 싶고
스스 매출을 잘 내보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
아시는분 있으면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