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이고 새브랜드를 처음 런칭(9월런칭)해서
나름 예산을 많이 잡고 광고집행중인데요,
SA/DA/메타 광고 다 운영중이고 월예산 2600만원에 각
일별 16만/30만/5-60만 쓰고있는데
DA랑 메타에서 전환이 거의 0입니다..
DA CTR은 0.3%, 메타는 1.08% 입니다.
운영은 2주정도 해봤고
카테고리는 의료기기 이고 객단가 25,000원 정도 인데
메타 예산을 줄여야 할까요?
마케팅 전공자가 아니라서 대행사 쓰고 있는데
퍼포먼스예산을 이정도로 쓰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
대행사에서는 신규 브랜드는 인지 노출 과정이 필요하다고 하고
전환에 대한 고민을 해보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운영해야하는지 고민됩니다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