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7 12:29

파란이77

조회수 286

댓글 1


구글 검색광고에서 Brand 연관 키워드 (서비스명 국문/영문) 를 Non-brand 키워드와 그룹을 나눠서 집행 하고 있는데,  

당연하게도 전환이 대부분 Brand 키워드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명을 검색하는 유저들은 사이트 방문을 이미 의도하고 검색을 했을 가능성이 높은데 

그렇다면 브랜드키워드로 검색광로를 집행하는 건 불필요한 일일까여? 

(그치만 대부분 브랜드키워드로 집행을 하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브랜드키워드로 집행을 하는 이유? 해야 하는 이유? 가 뭔지 알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태그바이컴퍼니

10. 313,80620

믿음믿음

10. 315070

아라오라

10. 301,7669

해빙열심

10. 302856

잘하고싶은사람

10. 305480

솜니콩

10. 305100

지미핸

10. 303,65031

3D철학관

10. 291,8106

파란이77

10. 272870

실행사입니다

10. 272470

청진기

10. 272910

3D철학관

10. 271,0915

제니킴1234

10. 264270

큐레터

10. 262,0807

완마완마

10. 254118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9520

부농월드

10. 252,6563

대전궁동

10. 253190

슝슝파파

10. 251,1931

총판센터

10. 241,45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