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4 09:04

design00

조회수 893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진행중인데요


구매가 일어날수록 그것을 기반으로 유사타겟을 업데이트 하는 것으로 아는데


유사타겟도 소진이 되나요 ?


지금 한 20만명 정도 잡히는데


이거 소진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논타겟팅) : 9

트래픽 (유사타겟) : 5

리마케팅 (유사타겟) : 12 

리마케팅 (맞춤타겟) : 6


정도의 비율로 하고 있는데


효율로 따진다면

유사타겟 > 맞춤타겟 > = 논타겟팅

으로 나오는데


지난달에는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았거든요 ;;;

근데 이번달은 유사타겟이 효율이 더 좋네요

일반적으로 맞춤타겟이 더 효율이 좋은 거 아닌가요 ?


여기서 유사타겟에 대한 예산을 더 올려도 될까요 ? 

밸런스 잡기 엄청 어렵네요 참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리드자

10. 265120

태그바이컴퍼니

10. 253,63220

부농월드

10. 252,6013

마케터초인

10. 242,0108

김매니저

10. 24103,83064

cherry12

10. 246820

막내운영자

10. 242,6295

머리목다리발

10. 244130

design00

10. 248930

메이슨마운트

10. 232890

000지원000

10. 233430

알리밤바

10. 238340

큐레터

10. 233,08412

doem

10. 227060

daoiguh

10. 222,4339

흑상어쌤

10. 202,1667

조먼지

10. 194170

차음이꾼요

10. 193980

우뇌

10. 195,35154

다옵내다

10. 181,17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