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0 07:17

design00

조회수 446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트래픽 및 전환 광고를 돌리다가 


전환 광고를 너무 비중을 높게 잡은 결과 로아스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캠페인을 다시 만들어서 진행중인데요


아 역시 머신러닝 초반에는 효율이 안나오네요 ㅜㅜ)


괜히 건드렸나 싶고 ... 


소재를 바꾸기가 참 애매한데


어차피 소재 이렇게 저렇게 바꿔봤자


그냥 초 심플하게 만든 소재가 가장 효율이 적게 들기도 하고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일관성 ? 측면에서도 최대한 소재는 안 바꾸고 싶은데


캠페인 수명 ? 소재 수명 ? 이 보통 어느 정도 되나요 ?


언젠가 반드시 효율이 떨어지게 되나요 ?


그냥 현상 유지는 불가한 것인지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운영보스

10. 2487,4822

김매니저

10. 24104,27864

삐용삐용삐용

10. 241,6515

아나키

10. 243,40716

머리목다리발

10. 244220

제니킴1234

10. 237690

글사랑

10. 232800

근육돌이

10. 237,28333

테라젠

10. 234940

알리밤바

10. 238480

LSTRADE

10. 214540

왓섭12

10. 203990

흑상어쌤

10. 202,2187

해츠비

10. 201,1010

갈퀴

10. 203,7717

흑상어쌤

10. 203,1579

design00

10. 204470

돈킹콘

10. 194150

우뇌

10. 195,40154

짱돌55

10. 1931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