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20 07:17

design00

조회수 447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트래픽 및 전환 광고를 돌리다가 


전환 광고를 너무 비중을 높게 잡은 결과 로아스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캠페인을 다시 만들어서 진행중인데요


아 역시 머신러닝 초반에는 효율이 안나오네요 ㅜㅜ)


괜히 건드렸나 싶고 ... 


소재를 바꾸기가 참 애매한데


어차피 소재 이렇게 저렇게 바꿔봤자


그냥 초 심플하게 만든 소재가 가장 효율이 적게 들기도 하고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일관성 ? 측면에서도 최대한 소재는 안 바꾸고 싶은데


캠페인 수명 ? 소재 수명 ? 이 보통 어느 정도 되나요 ?


언젠가 반드시 효율이 떨어지게 되나요 ?


그냥 현상 유지는 불가한 것인지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왓섭12

10. 203910

흑상어쌤

10. 202,2187

해츠비

10. 201,0980

갈퀴

10. 203,7737

흑상어쌤

10. 203,1579

design00

10. 204480

돈킹콘

10. 194150

우뇌

10. 195,40254

짱돌55

10. 193160

오후4시30분

10. 194410

Lauro

10. 182,1524

릴디

10. 182610

막내운영자

10. 182,6311

슈몽a

10. 181,0100

다옵내다

10. 181,2090

Eclair

10. 172930

막내운영자

10. 172,1653

Luvmkt

10. 161,8420

더엔

10. 161,1520

감자참새

10. 1698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