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트래픽 및 전환 광고를 돌리다가
전환 광고를 너무 비중을 높게 잡은 결과 로아스가 너무 많이 떨어져서
캠페인을 다시 만들어서 진행중인데요
아 역시 머신러닝 초반에는 효율이 안나오네요 ㅜㅜ)
괜히 건드렸나 싶고 ...
소재를 바꾸기가 참 애매한데
어차피 소재 이렇게 저렇게 바꿔봤자
그냥 초 심플하게 만든 소재가 가장 효율이 적게 들기도 하고
광고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일관성 ? 측면에서도 최대한 소재는 안 바꾸고 싶은데
캠페인 수명 ? 소재 수명 ? 이 보통 어느 정도 되나요 ?
언젠가 반드시 효율이 떨어지게 되나요 ?
그냥 현상 유지는 불가한 것인지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