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9 00:51

subingg

조회수 3,187

댓글 4

전문가모드와, 간편모드 두개다 진행하고 있고, 스마트 스토어에 유입되도록 광고를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 클릭율을 비교해보았습니다

같은 내용의 광고인데도 클릭율은

CPM인 간편모드는 1~1.7%수준, CPC인 전문가 모드는 3.5~5%대입니다.
비슷한 내용인데도 이정도 차이날리가 없는데기에 NT파라미터 통계를 보았습니다.

전문가모드의 당근 통계에서는 464회의 클릭이 일어났다고 표시되어 과금이 되었지만, 464회 클릭 분량의 과금이 되었지만, NT파라미터에서는 그의 1/3수준인 161회 유입을 통계로 잡아줬네요
얼추 클릭율도 1/3하면 CPM인 간편모드와 비슷한것으로 보여지구요.
더 자세하게 들여다 봐야하지만 이걸로만 봤을때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또한 구매 전환률도 평균 6~7%정도 나오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당근 CPC로 유입된 고객의 경우 0.62%로 처참합니다.

그렇다고 제품의 가격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오히려 매우 낮은 농산물인데도 불구하고 이정도가 나온다는거는 뭔가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린이3

10. 134800

햇살가득한날

10. 121,0593

매트릭스

10. 127281

정신차려이각박한

10. 113611

막내운영자

10. 111,4615

익스

10. 101,2421

우뇌

10. 105,49566

김재윤

10. 106730

개구리마케터

10. 101,0150

던비

10. 092,01715

subingg

10. 093,1888

마알못연구팀

10. 062,25913

스유스유이

10. 066800

blog119

10. 061,6885

아드리엘

10. 061,7352

마케팅장인

10. 062,6515

와이카카

10. 052,4495

마케팅장인

10. 051,6045

포동포동이

10. 053,1906

쓰미

10. 0521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