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6 17:53

스유스유이

조회수 670

댓글 2

어드벤티지 쇼핑 캠페인으로 머신러닝 50건을 달성했는데요 ~! 


1) 복붙으로 캠페인을 만들어도 머신러닝 50회는 새로 시작하는거지요 ~!? 

2) 복붙으로 캠페인을 여러개 만들경우에 기존 50회를 달성한 캠페인 효율에 영향 가는게 있을까요?? 
     (소재는 다르게 운영)

3) 현재 캠페인 타겟이 1700만~1900만으로 매우 높고, 하루도달 1만5천 정도 입니다. 
      타겟이 너무 넓어서 광고 피로도가 올려면 1년정도 걸릴까요?? 

4) 머신러닝 7일동안 구매 전환이나 랜딩조회당 비용이 많이 들죽날죽 했는데 머신러닝이 끝나면 좀 안정화가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효율이 일정화 되니 좀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설인의추석

10. 127230

ADUPEX

10. 124923

큐레터

10. 1290,47649

GAwiz

10. 111,2332

갸아악

10. 112800

익스

10. 101,2341

하이와이맨

10. 105,0451

개구리마케터

10. 101,0060

코딩포기자

10. 104100

잘생긴펭귄

10. 091,0500

주상전흐아

10. 094730

마알못연구팀

10. 062,24713

스유스유이

10. 066710

데이터분석

10. 066,2296

마케터제로

10. 066830

가을소나무

10. 068841

임시완

10. 066280

cpaking

10. 063,1895

마케팅장인

10. 062,6185

바람난해달

10. 06422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