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0.05 11:27

쓰미

조회수 221

댓글 5

1월부터 10월까지 구글에 앱 다운로드 전환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환이 발생되는 위치는 GDN에서 대부분 발생하고 있는데요, 매번 일정하다가 갑자기 8-9월에 2배 이상 전환이 높아졌습니다. 

같은 광고 제목, 설명을 사용했는데 동일한 키워드가 지난 달 대비 2배 이상 전환이 높아지는 이유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 상황 : 'OOO이 궁금하다면 확인하세요' 라는 문구가 1~9월까지 전환이 잘 되는 문구였는데 8-9월에 갑자기 동일한 문구에서 2배 이상 전환이 발생됨

※ 질문 : 똑같은 광고 소재를, 타겟도 변경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8-9월에 전환이 높아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마알못연구팀

10. 062,26113

스유스유이

10. 066810

마케터제로

10. 066890

blog119

10. 061,6915

아드리엘

10. 061,7362

마케팅장인

10. 062,6585

와이카카

10. 052,4565

마케팅장인

10. 051,6105

포동포동이

10. 053,1956

쓰미

10. 052220

근육돌이

10. 055,56533

큐레터

10. 0512,80252

바이웹스

10. 045340

루이스에르난데스

10. 048340

두두두둥

10. 045950

눈이펑펑

10. 046680

찐빵킬러

10. 045321

GAwiz

10. 041,1235

맛집사장

09. 291,1811

할남

09. 2884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