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기획 라이브를 진행을 하는데
알림받기 수가 부족하여 실질 시청인원을 최대한 올려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어떠한 방식을 활용하면 좋을까요?
질문1.{메타} (쇼핑라이브 네이버 랜딩이라서 랜조 말고 링크클릭 기준으로 돌려야 할까요?)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으로만 돌릴지
트래픽캠페인에서 논타겟+리타겟팅?
인지도캠페인에서 도달최대로 논타겟을 돌릴지
질문2.{Gfa}
트래픽으로 클릭을 중점으로 돌릴지 cpm을 중점적으로 돌릴지
-쇼핑프로모션에서 알림받기 + 관심사 타겟으로 돌릴지(cpc가 비싸게 나올 것 같습니다)
질문3.부족한 부분이나 추천 매체가 따로 계실까 싶어 질문 드립니다!
-토스 "라이브 쇼핑 보기"
-캐시워크 "돈버는 라방"
위 두개 지면은 진행 예정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