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8.16 11:48

백스페이스

조회수 1,174

댓글 1

메타 픽셀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 


현재 상황

- 저희 홈페이지 안에 2가지의 상품(A / B)을 운영중에 있으며 따라서 크게 두 가지 캠페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캠페인의 랜딩페이지는 다르지만 url 자체는 뒤에 디렉토리만 다르고 같은데요. 

 A상품: oaoa.io 

 B상품: oaoa.io/apple

- 메타 픽셀은 홈페이지에 설치한 상태이고(oaoa.io), 이벤트는 B상품의 (oaoa.io/apple) 의미있는 이벤트에만 설치해둔 상태입니다. 


질문

1. 메타 픽셀 개요 대시보드에는 광고로 들어온 것 외에 모든 경로에서 (자연유입, 구글 등) 발생한 이벤트를 카운트하고 있는데 메타 광고를 통해 발생한 이벤트만 따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단순 "클릭" 으로 광고 성과를 보기보다 광고를 통해 특정 이벤트까지 얼마나 발생시켰는지를 측정하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구글애널리틱스 외에 이 플랫폼 내에서는 확인이 어려울까요?


2. 혹시 1번에서 메타 자체에서 확인이 불가하다면 메타 픽셀 설치는 의미있는 이벤트를 클릭한 유저를 상대로 리타겟팅하고 아래 사진처럼 전환을 유도하는 것 외에, 결과를 측정하는 기능은 안하는 걸까요?



3. 상세보기 -> 샘플 활동에 가면 아래처럼 나오는데 이것은 무슨 뜻일까요? 

    "맞춤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매개변수 및 리퍼럴 URL이 _removed_(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맞춤 타겟 및 맞춤 전환을 만드는 데 해당 데이터가 사용되지 않았으므로 광고가 이에 따른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호롤리라

08. 169380

백스페이스

08. 161,1740

길라잡이3

08. 161,9563

네이버카페지기

08. 142771

길라잡이3

08. 144,5444

근육돌이

08. 143,69917

고독한프레도

08. 141,3901

위대함

08. 103380

뉸뉴냔냐뇬뇬냔

08. 108820

아우니아

08. 106630

취취취캔

08. 081970

마식가

08. 081,2160

신뎡

08. 086541

맥리얌

08. 083240

마라탕소녀

08. 083290

승달이형

08. 083431

술몽

08. 076480

cpaking

08. 072,2507

1분마케팅

08. 042,9976

길라잡이3

08. 047,443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