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페이스북 광고 문의 드립니다.
1.일반적으로 랜딩페이지 조회가 링크클릭 보단 적어야 하는데,
랜딩페이지 조회가 링크클릭 보다 더 많이 잡힌다면 무슨 이유일까요?
2 그리고 호스팅을 메이크샵으로 쓰고 있어서 페북 데이터가 잘 잡히지 않아서 광고마다 파라미터 설정해서 잡고 있는데, 파라미터로 메이크샵에 잡히는 유입이 페북 랜딩페이지 조회에 70%밖에 잡히지 않더라고요.
짐작가는 이유는 컬렉션 광고에서 카탈로그 상품으로 유입될 경우, 메이크샵 파라미터가 유실되서 잡히지 않는거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