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8.03 11:41
좋아요 0
조회수 932
댓글 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현재 GFA 광고를 운영 중인데요
캠페인 하나에 그룹을 여러개로 나눠서 운영 중인데,
CPC를 조정해도 예산이 너무 느리게 소진되더라고요ㅠㅠ
한 그룹을 일 30만원으로 해도 하루에 소진되는 금액이 15만원으로
절반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무조건 CPC를 올리는 것만이 방법일까요?
소재의 클릭률이 떨어지면 예산 소진이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신규 소재도 계속해서 제작하고는 있는데.. 무엇이 문제일까요~~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칸 라이언즈'가 주목한 공익 캠페인 3편
소마코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