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7.31 01:26

울라울라마케터

조회수 456

댓글 1

안녕하세요! 구글애드 운용중에 있어서 궁금한 것이 생겨서 여쭈어봅니다!


현재 해당계정은 광고주 인증 까지 완료된 상태이고 구글애즈에서 상호명이 전혀 다른 사이트 2개를 통해 

캠페인을 동시에 생성 할 경우 전환 가치 극대화와 같은 전환 관련 캠페인을 사용할때 데이터가 꼬이는지 궁금합니다..


예시를 들자면 


A 캠페인 _ A사이트

B 캠페인 _ B사이트 


이렇게 2개가 따로 운영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말씀드리자면 전환최적화 캠페인 및 해당 사이트 애널리틱스랑 연동 시켜서 사용중입니다..

이게 기존에 모아진 데이터가 섞이게 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cookiman

08. 085851

승달이형

08. 083441

술몽

08. 076490

cpaking

08. 072,2507

1분마케팅

08. 043,0026

길라잡이3

08. 047,4458

코쟁

08. 042810

엉엉퀴

08. 034560

안녕하셔요오

08. 031,50511

근육돌이

08. 026,75651

길라잡이3

08. 029,5869

길라잡이3

08. 022,2416

아이스라때

08. 013530

울라울라마케터

07. 314570

카피맨

07. 277890

향해사

07. 277100

팀ROAS

07. 263,5788

이혜원입니다

07. 265680

토피넛연유라떼

07. 252,00414

뎨꾸

07. 2483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