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https://business.facebook.com/business/help/support 에서 채팅 상담으로 넘어갈 수 있었는데
지금은 '엄선된 맞춤 지원'이라는 페이지만 나오고 채팅 관련 페이지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불과 5월까지만 해도 채팅으로 Meta Business Support와 상담이 가능했었는데 전체 다 막아놓은건지 아니면 저희 계정만 막아놓은 것인지 답답하네요;;
지금 광고비를 안 쓰고 있는 것도 아니고 매달 결제를 하고 있는데도 이러니...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저희만 채팅 상담이 막혀 있는 걸까요?
지원센터에 나와 있는 FAQ로는 해결이 안 되는 문제여서요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