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케팅 선배님들
일을 하다 보면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PIS 등의 용어를 자주 사용하는데
인게이지먼트: 고객 반응 기본적으로 클릭 활성 반응 -> 콘텐츠 참여율
PIS: 좋아요, 댓글, 공유 -> 콘텐츠 참여율
두 용어 자체가 사실 같은 말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같은 개념이 맞을까요?
아니면 두 개 중에 인게이지먼트가 더 큰 개념이고,
PIS가 그 안에 속한 걸까요?
같은 말인데 조금 햇갈려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30 15:58
좋아요 0
조회수 980
댓글 1
안녕하세요, 마케팅 선배님들
일을 하다 보면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PIS 등의 용어를 자주 사용하는데
인게이지먼트: 고객 반응 기본적으로 클릭 활성 반응 -> 콘텐츠 참여율
PIS: 좋아요, 댓글, 공유 -> 콘텐츠 참여율
두 용어 자체가 사실 같은 말을 하고 있는것 같은데 같은 개념이 맞을까요?
아니면 두 개 중에 인게이지먼트가 더 큰 개념이고,
PIS가 그 안에 속한 걸까요?
같은 말인데 조금 햇갈려서 이렇게 여쭈어봅니다.
7,200만뷰 광고 스위첸, 문명의 충돌 전격 분석
위픽wepick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