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28 15:32

촙마켙

조회수 816

댓글 0

메타 전환 광고 기여기간을 기본세팅으로 해서 클릭 후 7일 또는 조회 후 1일로 보고 있습니다.

기여 분석을 했더니 조회 후 1일에서 잡히는 구매도 유의미하게 봐야하나 싶습니다.

관심을 안가지고 휙 지나간 광고도 효율을 더해서 보는게 맞는건지 다른분들은 조회는 빼고 보수적으로 클릭으로만 효율을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조회라는 개념이 그냥 안보고 휙 지나가도 조회 1인지, 아니면 몇초 동안이라도 관심을 보였을때만 조회 1이라고 하는지, 둘다 조회라고 보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촙마켙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화려한데이

07. 045530

akwlenf

07. 045041

취취취캔

07. 032,2562

빙빙

07. 032,0169

데자와솔의눈

07. 034,9922

대박나세용

07. 031,1490

발랄둥이

07. 038820

aiaiqi23

07. 031,1550

애니비아빙닭

07. 037800

hkyung06

06. 293090

starry27

06. 299120

내가왜이걸

06. 291,0130

촙마켙

06. 288170

더케이님

06. 281,2740

비즈스프링

06. 288194

유주우

06. 284720

마케팅냥냥

06. 273380

인포커스

06. 275800

HY1

06. 264800

501772

06. 2683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