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황
현재 회사에서 친구톡 성과 체크를 하고 있는데, 툴을 따로 쓰는 것이 없어서, 직접 하나하나 카카오톡 통계에 들어가 raw data 긁어다가 작업하고 있습니다.
2. 문제
CRM 메세지라는게 빠른 실험이 돌아가야하는 분야인데, 위 추적 방식 때문에 성과 트래킹에 다음과 같은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 CRM 메세지가 데일리로 N개 이상씩 돌아가고 있는데, 단일 메세지만 성과 트래킹이 가능 >> 목적과 캠페인별로 구분하여 성과 트래킹이 불가능.
2) 클릭율 이외에 구매전환율까지 트래킹 불가능
3. 질문
혹시 해당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CRM 관리 툴이 있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현재 이프두라는 툴 도입을 시도했지만 ㅠㅠ.. 사이트가 독립몰인 탓에 개발 코드 심는데 오류가 계속 발생하여 정확한 타겟 집단이 뽑히지 않아 중단한 상황입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나링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