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6.15 13:37
좋아요 0
조회수 557
댓글 5
네이버 브랜드검색을 소재별로 utm을 설정해 두었는데
이게 네이버에서 노출 클릭 보는 거 외에
ga에서 사용자, 세션 뭐 이런 데이터가 나오긴 하는데
좀 의미가 없기도하고, 네이버 데이터랑은 너무 차이가 나서
회사에서는 좀 무의미한 데이터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이걸 혹시 통일된 데이터로 분석을 하려면 어떻게 봐야 할가요?
소재에 대한 노출/클릭 뭐 이런거를 ga에서는 볼수가 없으니깐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