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77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6. 104,43717

언더독스허슬

06. 091,58910

감자참새

06. 082,3820

aaaa123

06. 084950

큐레터

06. 086,58213

열무킹

06. 0787712

xxhagi

06. 071,2647

마케터연잉

06. 077440

jurgwijn

06. 069380

SEO효과

06. 061,8378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780

찮은

06. 055580

닉네임은뭘로하지

06. 055770

울트라쓰

06. 055850

해보는거지

06. 022,6665

유마왕

05. 317,3310

초월자JIN

05. 312,3404

라방바데이터랩

05. 311,4453

김믕스

05. 302,5171

라방바데이터랩

05. 301,46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