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6.05 23:58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1,192

댓글 1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구매 전환 광고를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설정 중에 '기여 설정' 부분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적으로 '클릭 후 7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든 생각인데 '전환으로 인정하는 범위를 클릭 후 7일 + 조회 후 1일로  더 넓게 설정한다면, 머신러닝 학습 기간이 짧아지면서 단기간에 성과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 생각이 혹시 그럴 듯한 이야기일까요? 아니면 잘못 알고 있는걸까요?
기여 설정이 전환 성과에 영향을 끼치는지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고수분들의 팁을 좀 듣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막내운영자

06. 132,9384

집가고싶어요

06. 129450

통닭맨

06. 121,3048

주식회사바름

06. 128542

ny10018

06. 122,22710

근육돌이

06. 104,44517

밍도띠

06. 0911,24812

언더독스허슬

06. 091,58810

감자참새

06. 082,3880

aaaa123

06. 084870

큐레터

06. 086,58913

세일즈캐스트

06. 071,5814

근육돌이

06. 077,58742

열무킹

06. 0788712

xxhagi

06. 071,2807

마케터연잉

06. 077480

jurgwijn

06. 069530

SEO효과

06. 061,8338

스파클링마우스

06. 051,1930

찮은

06. 0555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