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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5.26 17:30

1분마케팅

조회수 4,680

댓글 32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바로 본론


네이버 광고 = 검색광고 = 검색량이 적으면 매출 증대에 한계가 있다.

맞는 말 입니다.


근데 여기서 문제는 검색량은 많은데, 우리 업체는 1년,2년 동안 네이버 매출 변동이 크게 없다?

광고 점검 한번 해보셔야 하고, 현재 네이버 광고에 최선을 다 하고 있는지 되돌아봐야 합니다.


오늘 주제는 매출 파이가 어느 정도 있는 업체들만 해당 됩니다.(네이버 월 광고비 1천 이상)


매출증대 자료 첨부

(우측하단 컴퓨터 날짜로 캡쳐 날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1월초중 A구간 일매출 평균 = 500-700만원

1월말 B구간 일매출 평균 = 750-900만원

명절까지 껴 있었는데 단기간에 일매출 평균이 바뀌었습니다.

*수정사항 : SEO 점검 및 줄줄 세고 있는 광고 OFF -> 남는 광고비 새로운 소재 발굴

+ 후기관리, 상품구성 변경



3월초중 C구간 일매출 평균 = 900만원(안정적인)

3월말 D구간 일매출 평균 = 1,000만원 돌파

*수정사항 : 전반적인 품질지수 향상 관리 (평균 5칸 -> 6칸으로 상승)

+ 놓치고 있던 키워드 발굴



4월말 E구간 일매출 평균 = 1,200만원(안정적인)

5월중순 F구간 일매출 평균 = 1,500만원 돌파

*수정사항 : 메인키워드 품질지수 향상 관리 및 매체 확장 (메인키워드 6칸 -> 7칸으로 상승)

매체확장은 마케팅메세지 보내기, 네이버 메인 DA 구좌


비포 애프터를 보시면 일평균 500-700만원 업체가
6개월도 안되서 일평균 1,500만원 돌파 했습니다.


중대형 업체분들이 대행사한테 가장 많이 듣는 말이

"더 이상 뭐 건드릴게 없다, 보셔라, 이것보다 어떻게 잘하냐,

지금도 잘하고 있다, SA의 한계다, 네이버의 한계다"


세뇌 당하지 마세요.

보고서 뽑고 데이터 비교해보고, 모든 소재 시장조사 다시 해보고, 리뷰 관리도 다시 보고

품질지수 더 못올리나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매출은 광고비 엄청 올리면 오르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니 광고시스템 자료도 첨부하겠습니다.



 

첫 캡쳐와 마지막 캡쳐를 비교해 보세요.


대행 전

광고비 3,100만원 / 매출 1억 / 수익률 316%

대행 후

광고비 6,700만원 / 매출 2.6억 / 수익률 395%


+

평균클릭비용이 약 230원 절감
별 거 아닌거 같죠?
월 39,454 클릭 * 230원 = 9,074,420원 입니다.

매출은 1억 -> 2억6천으로 상승


그리고 클릭수가 확 늘었죠?

신규 상품들도 공격적으로 하고 있어서 입니다.

신규 상품은 초반에 성과가 매우 조저합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평균 데이터 값이 좋아졌죠?

이게 무슨 말이냐면 기존에 하던 메인 상품들의 평균클릭비용은 더 절감 됐고

품질지수도 5칸 ->7칸이 됐다는 이야기 입니다.


중대형 광고주분들은 아실거에요.

광고비 계속 늘린다고 매출이 그대로 늘어나는게 아니라는걸.

본사와 대행사 마케터가 함께 합을 잘 맞추고

저는 매일 매일 관심을 갖고 업체의 장단점을 보면 매출 상승이 가능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관심의 정도가 생각하는거 이상이어야 가능합니다.


품질지수 상승 내용




실시간 수익률 공유


5월 27~29일 연휴인데도 새벽까지 모니터링 합니다




주말 휴일 연휴 개인사정 없이 매일 밤 11시~12시까지 모니터링하고

관심을 가져야 매출 상승이 가능합니다.


경기가 안 좋다

시장이 안 좋다

연휴라 그렇다

휴가기간이다

가정의달이다

전반적으로 다 안좋다

이런 말 하기 전에 밤낮 안 가리고 "내 사업"이라고 생각하고 하는 노력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번창하시고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쪽지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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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편, CPC광고는 100% 실력이다 매출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388


2편, 품질지수 하루만에 7칸 만들기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398


3편, 2편에서 다룬 신규 상품은 계속 잘 진행되고 있을까?

https://www.i-boss.co.kr/ab-6141-59406


4편, 매출 올리는 보고서 읽는 법 9월~11월 보고서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416


5편, 트래픽 시장은 끝났습니다 자료 첨부

https://www.i-boss.co.kr/ab-6141-59443


6편, "나는 멍청하다" 마인드 운영

https://www.i-boss.co.kr/ab-6141-59581


7편, ROAS 58% -> 310% 만드는 과정

https://www.i-boss.co.kr/ab-6141-59622


8편, 광고 대행을 맡기면 매출이 오를까?

https://www.i-boss.co.kr/ab-6141-59899


9편, 네이버 광고는 한계가 있다고요? 월매출 1억-2.5억 과정

https://www.i-boss.co.kr/ab-6141-60396


10편, 마케터와 광고주 의사소통 편 (카톡有)

https://www.i-boss.co.kr/ab-6141-624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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