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8 17:15

HEYMAMA

조회수 1,128

댓글 0

안녕하세요! 

GFA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 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광고를 운영하면서 노출 및 클릭수가 점차 떨어지는 추이가 보여져서 어떻게 하면

노출 및 클릭을 높일 수 있는지 문의 드려요!


현재 운영하고 캠페인의 경우 CTR / ROAS / CPC 등 전체적으로 효율이 좋아서 해당 캠페인으로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싶은데, 현재 타겟 및 성별 노출위치는 전체로 되어있고 별도로 수정 할 수 있는 사항이라곤 일예산 증액밖에는 없는데 예산 증액을 해도 큰 편차가 없어서요ㅠㅠ


혹시 이런 경우 다른 마케터님들은 어떻게 쇼핑카탈로그 판매 광고의 노출 및 클릭을 높이셨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HEYMAM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올어바웃마케팅

05. 224,02923

사르르스콘

05. 191,1400

불꽃남자22

05. 196,35812

두두두둥

05. 182,7694

HEYMAMA

05. 181,1290

까까조라

05. 188430

햄수

05. 181,5950

곰실

05. 161,4340

두두두둥

05. 168,72712

까까조라

05. 165150

프리지니야

05. 161,1350

하나씩

05. 151,4550

아나키

05. 157,96928

100프로

05. 124,41018

조인트메신저

05. 127740

큐레터

05. 1123,13431

초록aaa

05. 101,2231

vismkt

05. 093,4663

와이즈트래커1

05. 091,4803

hilow

05. 074,51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