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1 13:02

마케팅주임중

조회수 1,279

댓글 2

페이스북 광고 집행 중

특정 상품을 장바구니한 고객을 타겟으로 리타겟팅 광고를 집행하려합니다


그래서 아래 캡쳐 이미지와 같이 리타겟을 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에

유입되었던 사람들, 이벤트 ADD TO CART로 설정해서 


맞춤타겟을 만들었는데 타겟에 예상규모 알 수 없음으로 나오는데

이전에 트래픽, 전환 광고로 장바구니가 꽤 담긴 상품인데 뭐가 문제여서 이러는걸까요?

추가로 리타겟팅 광고 목표는 트래픽이나 인지도 중에 뭐가 좋을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가즈으아앙

05. 159770

서빙비에

05. 125250

100프로

05. 124,42918

익룡익룡

05. 116380

정지영1

05. 113590

마케팅주임중

05. 111,2800

vlvl

05. 112,8907

승짱a

05. 092,7585

건시드

05. 0978410

하허하허헣

05. 043780

영두

05. 036420

culdesac

05. 021,1150

근육돌이

04. 285,57512

데이터분석

04. 242,9467

라쇼몽

04. 216390

율무빵

04. 192,8116

큐레터

04. 173,93912

김매니저

04. 141,3816

겸직요정

04. 131,0810

마케터휘연z

04. 1252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