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02 16:45

촙마켙

조회수 1,257

댓글 1

기본설정이 메타는 조회후 7일 클릭후 1일 기여설정이고, GA는 라스트 클릭을 기준으로 측정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타에서 1개의 소재가 ROAS 300%이상 구매가 5건이 나오는데, GA에서는 ROAS 100%, 구매 1건 이렇게 잡히면은 해당 소재를 효율이 있다고 판단해야하는건지 다른분들은 어떻게 운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직접 전환 효율은 없지만 간접 전환으로 효율있는 소재라는걸로 판단하고 쭉 운영하는게 맞는건지 고민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괍뽀리

05. 1879113

스라스라스라

05. 188221

큐레터

05. 1810,38357

뿡뿡2

05. 168530

두두두둥

05. 168,70012

까까조라

05. 164990

SASjc

05. 152,08716

폭풍의마케터

05. 121,2619

사용자1

05. 123160

데이터분석

05. 114,4177

vlvl

05. 112,8477

큐레터

05. 1123,07431

좌이리

05. 119806

고파배

05. 107640

허니커스테라

05. 102760

퍼니요홧팅

05. 107380

꽃님이아빠

05. 097,4346

감자22

05. 086301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720

촙마켙

05. 021,25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