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5.10 15:03

고파배

조회수 765

댓글 4

안녕하세요.

GDN 광고를 진행한 지 일주일 정도 지났습니다.

일예산은 5만원으로 진행했고

처음에는 노출, 클릭이 많이 발생하여 오전이면 광고가 중단되는바람에

타게팅을 처음보다 많이 좁혀서 주말 포함 한 2-3일가량 안정되는가 싶었는데

이번 주 월요일부터 노출수가 급감하더니 어제, 오늘은 몇 개 캠페인은 아예 노출이 안되고

클릭수도 자연스럽게 줄다보니 광고비 소진 자체가 안되고있습니다..ㅠㅠ

그래서 다시 타겟범위도 늘리고 일예산도 조금씩 늘렸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CPC는 처음에 3-400원하더니 지금은 100원 미만으로 떨어져있구요(클릭수 최대화)

수동CPC 로 전환해서 입찰가를 올려야할까요?

구글 머신러닝만 믿고있었는데 어떻게 하면 될지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

:_(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폭풍의마케터

05. 121,2629

사용자1

05. 123170

데이터분석

05. 114,4197

vlvl

05. 112,8507

큐레터

05. 1123,07731

좌이리

05. 119806

고파배

05. 107660

허니커스테라

05. 102760

퍼니요홧팅

05. 107400

꽃님이아빠

05. 097,4356

닉닉닉닉닉닉니긱

05. 036720

촙마켙

05. 021,2590

허섭

05. 022,8677

또내

05. 023300

마케터어려워

04. 281,3120

다다담다

04. 283270

하루라이러

04. 281,0640

휘니

04. 271,2291

권주주

04. 273860

막내운영자

04. 274,607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