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4.12 11:31

마케터휘연z

조회수 514

댓글 2

안녕하세요! 

이번에 네이버 파워링크 캠페인에 광고그룹을 세분화하여 

진행해보려고 하는데 이럴 경우 utm을 어떻게 생성하면 

보기나 분석에 용이할지 고민입니다. 


예를 들어 

캠페인 (1개) - 여름상품

> 광고그룹 (3개) 

광고그룹 1 : 상의

광고그룹 2 : 하의

광고그룹 3 : 세트 


이런 식이라고 할 때 

utm 캠페인에 여름 상품 / content에 상의 / 하의 /세트 이런식으로 생성할 지

utm 캠페인 자체에/ 상의 / 하의 / 세트 , content는 넣지 않기 

이런식으로 하는게 좋을지 보통은 어떤식으로 분리하여 utm을 생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하허하허헣

05. 043740

영두

05. 036390

culdesac

05. 021,1100

마케터어려워

04. 281,3330

근육돌이

04. 285,57112

룰루름

04. 251,1620

막내운영자

04. 253,1068

베베베루

04. 246390

겸직요정

04. 243510

데이터분석

04. 242,9437

비오늘거리

04. 242,3889

라쇼몽

04. 216350

율무빵

04. 192,8116

용브라더

04. 196731

김매니저

04. 185,55462

화이팅팅이

04. 188894

큐레터

04. 173,93512

김매니저

04. 141,3766

겸직요정

04. 131,0740

마케터휘연z

04. 1251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