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메타 광고를 돌리게 됐는데 CPC /CPM 등 광고 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을 남깁니다!
CPC는 한 번 클릭할 때 청구되는 비용 / CPM은 1,000명 당 노출 비용인데, 왜 그때 그때마다 비용이 다르게 측정이 되는건가요...?
그냥 고정이 아니라 왜 광고비가 유동적으로 변화는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09 22:57
좋아요 0
조회수 506
댓글 1
안녕하세요 초보 마케터입니다
이번에 메타 광고를 돌리게 됐는데 CPC /CPM 등 광고 비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생겨 질문을 남깁니다!
CPC는 한 번 클릭할 때 청구되는 비용 / CPM은 1,000명 당 노출 비용인데, 왜 그때 그때마다 비용이 다르게 측정이 되는건가요...?
그냥 고정이 아니라 왜 광고비가 유동적으로 변화는지 이유를 알고싶습니다...고수님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AI 검색 트렌드, 마케팅 전략에 미칠 파급력은?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