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21 11:49

옷걸이

조회수 766

댓글 2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터의 급작스런 퇴사로 당분간 퍼포먼스를 맡게된 콘텐츠 마케터입니다.


현재 구글애즈에서 검색캠페인 전환수 최대화 (타겟CPA: 50,000), 일 예산 120,000원으로 집행되고 있습니다. 광고를 돌리는 목적은 홈페이지 유입을 늘리기 위함입니다.


초반에는 예산이 다 소진이 되었는데 최근들어 하루 30,000원 수준만 나가고 있습니다. 키워드 발굴은 진행하고 있지 않고 유지보수만 하고 있습니다.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수동CPC로 진행해야 할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헬륨이

04. 041,5310

사용자1

04. 045780

이루룽

04. 034,0935

진테

03. 295761

마스크민케터

03. 275,45720

ABCDEFZ

03. 272,1240

에이치엘

03. 255,45210

팀ROAS

03. 233,4367

촙마켙

03. 231,0440

김매니저

03. 238,84525

큐레터

03. 233,63117

메이크대쉬

03. 221,2624

옷걸이

03. 217670

콩콩콩콩이

03. 214220

100프로

03. 206,25270

정다니

03. 205160

밥뭐먹지

03. 2021,36012

인게이지먼트

03. 183150

밥뭐먹지

03. 173,57925

하엘

03. 173,87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