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제품 a를 가지고 결제시작전환 광고를 집행 하고 있습니다.
결제시작광고 2 / 트래픽 2
결제 시작 목표이기 때문에 결제시작 쪽 성과는 측정 되고, 구매성과로는 미미 합니다.
트래픽 역시 랜딩 페이지 조회로 잘 돌아가고 있고, 구매성과로는 미미 합니다.
하지만, 따른 광고는 진행하지 않고 있는데 랜딩 되는 자사몰에서는 제품a 가 잘팔리고 있는데요
왜그런가해서
애널리틱스쪽에서 보니 메타 로 광고 하고 있는 결제시작과 트래픽에서 구매가 일어나고 있는것으로 성과가 표기되고 있습니다.
메타쪽 픽셀이 잘못되었나 싶어 개발자에게 의뢰를하였지만
잘 설치가 되어 있는 걸로 확인 되었습니다.
이렇게 메타로는 결과가 잡히지 않고 애널리틱스로 측정이 될 수 있나요?
측정된 값을 믿어도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