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3.07 17:16

유별

조회수 1,553

댓글 11



커머스 업체인데 신제품 출시에 맞춰 TV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단가가 쎄다 보니 성과 측정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광고 기간 동안 매출이나 회원가입 수를 보는 것은 기본일 것 같고 

그 전에 어떤 채널에 광고를 노출해야 효과가 좋을지, 위에 2가지 말고 봐야하는 성과는 무엇일지 등 대략적으로라도 알고 싶습니다.


대충 이런 카테고리의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런 채널을 많이 본다 등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구요..


혹시 아시는 고수님들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목록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촙마켙

03. 148820

RN1

03. 144,8386

마케터어려워

03. 131,90812

전포길냥이

03. 132,8790

막내운영자

03. 093,3866

유별

03. 071,55416

NHNgodo

03. 072,0380

웃는기차

03. 063,54815

마케팅배우는4람

03. 061,4400

법률

03. 063880

미로미로링

03. 048106

산아

03. 034,73024

clare04

03. 037,28414

쵸파쵸파

02. 282,2411

nana95

02. 278290

떼리

02. 276800

떼리

02. 271,0380

댕글씨

02. 275470

피처링co

02. 246,47010

핑구리

02. 231,523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