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 매일 보는 이커머스 자영업자입니다
마케터분들에게 도발적인 질문으로 들리시겠지만 항상 궁금한 점이었던 터라 직설적인 질문 양해부탁드립니다.
항상 궁금한게 위에 보시는 것 처럼 이커머스 회사들 재무제표 보면 광고비가 매출대비 30% 잘안넘어가는데요. (그렇다면 브랜드광고, 인지도광고, 트래픽광고 제하고 전환목적 광고들은 ROAS 훨씬 높겠죠?)
아래 캡쳐처럼 전환목적 캠페인 하시면서 ROAS 3.0 (ACOS 33%)나오면 심지어 광고를 하시는데...
둘은 다른 차원의 세계에 있는 겁니까?
이 간극의 이유가 뭐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