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하우스 근무중인 신입 마케터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da 수동 관련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잘 모르는 부분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1. 수동입찰 / 자동입찰
수동은 CPC 조정이 가능 자동은 AI 가 일예산에 맞추어 CPC 조정
2. 일반게재 / 빠른게재
일 예산을 균일하게 노출 = 일반 / 일예산에 맞게 빠르게 노출 시키는 것 = 빠른 게재
빠른 게재는 "노출" / 자동 입찰은 "CPC" 를 말하는데
결국 빠른 게재로 해서 노출을 많이 시키면서 일예산에 맞게 소진 시킨다는 건데
그러면 수동입찰 CPC 200 + 빠른 게재로 하면 노출을 많이 시켜도 CPC 는 동일하게 운영한다는 건가요 ?
이 두 가지 영역에 개념을 알고 싶습니다. ㅠㅠ
또한 지금 목적이
수동은 방문(신규회원 확보) 자동은(전환수 최대화인데 ex 회원가입)
수동으로 클릭율이 가장 높은 소재 > 자동에서 운영하여 회원가입을 가장 잘 받게 해야지!
라고 하는 가설은 올바른 가설일까요? 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