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22 12:34

유쓰케터

조회수 775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댕글씨

02. 275480

피처링co

02. 246,47010

고장난마케터

02. 221,7546

유쓰케터

02. 227760

세균

02. 212,7030

ghltkdyd

02. 213490

익준이

02. 214420

돈벌러왔다

02. 201,0491

우뇌

02. 206,03349

썸머영

02. 206,6748

AEAE11

02. 201,2553

마쎄오

02. 203,90215

주식회사바름

02. 201,0180

큐레터

02. 204,12619

마케팅티케팅

02. 195500

감자참새

02. 173,6631

마케터공부ing

02. 178180

에프리

02. 162,0233

만두모모

02. 161,2740

일하는루피씨

02. 1653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