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2.22 12:34
좋아요 0
조회수 780
댓글 5
트래픽 캠페인에 최적화 기준을 랜딩 페이지 조회로 한다면
랜딩 페이지 조회를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것으로 압니다.
여기에서 질문이 있습니다.
1. 전환 광고에서 랜딩 페이지 조회를 전환 목표로 설정하는 것과는 뭐가 다른가요?
2. 트래픽 캠페인에 랜딩페이지 조회를 최적화 기준으로 설정한다면 이는 픽셀 없이도 돌릴 수 있는 광고인가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_)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