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광고 집행중인데요.
오디언스에 맞춤 타겟을 픽셀 & SDK 타겟으로 한후 실구매자로 선택하게 되면,
실구매와 비슷한 타겟팅들을 찾아서 광고를 뿌려 주는건가요?
아니면 기존 모수의 실구매자한테 광고를 다시 뿌리게 되는건지요?
로직에 대한 정확한 설명이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2.09 16:23
좋아요 0
조회수 803
댓글 1
안녕하세요.
카카오모먼트 광고 집행중인데요.
오디언스에 맞춤 타겟을 픽셀 & SDK 타겟으로 한후 실구매자로 선택하게 되면,
실구매와 비슷한 타겟팅들을 찾아서 광고를 뿌려 주는건가요?
아니면 기존 모수의 실구매자한테 광고를 다시 뿌리게 되는건지요?
로직에 대한 정확한 설명이 없어서 질문 올립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마케터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마케팅 용어.zip
소마코
어느새 4조원... 시장의 돈이 이들에게 몰리고 있습니다.
르코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