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2.08 00:20
좋아요 0
조회수 348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