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00:20

지하디

조회수 348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사이다마케팅

02. 082,2791

후후운82

02. 082,68326

아하박하녀규

02. 083,7498

지하디

02. 083490

위잉잉

02. 077780

위픽wepick

02. 078923

광고의왕이되고싶

02. 071,3820

노마드크라운

02. 071,0450

아드리엘

02. 033,38824

와이즈트래커1

02. 022,96012

samsumin

02. 025640

퇴근하고싶

02. 023300

Eoslk

02. 021,2750

승군

02. 012,0614

s2oo

02. 012,6303

준준발

02. 011,2210

hilow

01. 301,6515

교회는영어로

01. 301,4778

제발살리조

01. 308,5577

단호박2

01. 301,43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