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2.08 00:20

지하디

조회수 375

댓글 0

제가 지금 과제로 돌린 광고 (메타 광고) 성과 분석하려고 로우 데이터 뽑아서

피봇 테이블을 만들었는데

노출 수나 링크 클릭 수는 원래 합계하는 거라 괜찮은데

CTR,CPM은 메타에서 보는거랑 수치가 다르게 나와요

일별,기기별,노출 위치별로 뽑아서 그런가 수치가 다 더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뭘 어떻게 해야 메타에서 보는 수치랑 같아질 수 있을까요 ㅠㅠ 

 
(신입 마케터,직장인 필수 시청)이 영상을 참고했어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하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키리에엘레이손

02. 144020

상자속엔

02. 1312,80133

운영보스

02. 131,2431

근육돌이

02. 138,84647

큐레터

02. 1313,82127

asdd3qft

02. 122,82914

yoorok

02. 111,4327

신비로운너의모습

02. 115930

스빠르타

02. 101,0161

wefnpwfe

02. 105911

재봉짱

02. 103,5597

eric06

02. 102,97923

정다니

02. 108870

마쎄오

02. 092,58517

후후운82

02. 082,67026

아하박하녀규

02. 083,7358

지하디

02. 083760

위잉잉

02. 077760

위픽wepick

02. 079063

광고의왕이되고싶

02. 071,38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