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1.21 17:09

야류옹

조회수 1,020

댓글 1

의류광고고 인스타 감성에 맞춘 남성의류 입니다.

1년정도 트래픽광고로 진행했는데 
똑같은 광고소재여도 전환으로 돌리면
10만원을 태워도 전환0이더라구요 

그 이후로 전환을 무서워서 못했습니다ㅠㅜ
그런데 대부분 전환으로만 해라고 해서
문의 글 남깁니다.

전환광고를 태울땐 트래픽으로 모수를 모으고
맞춤,유사 타겟을 정해서 광고를 태워라
(재방문고객,장바구니,리타겟팅) 이렇게 알고있는데

맞춤,유사타겟,리타겟팅  하지 않고 그냥 
전환광고로만 세팅하고 논타겟으로 돌려도
전환이라는 자체가 좋은건가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갸아악

01. 274420

hilow

01. 276,0462

아마공

01. 254,21917

야류옹

01. 211,0214

근육돌이

01. 1719,03427

조영빈

01. 178,54318

인서울러

01. 131,4510

사탁구니

01. 101,1781

awfsddsf

01. 066970

유쨩

01. 041,35012

도망쳐

01. 034,7394

1분마케팅

12. 238,45138

억개

12. 223,0202

니코나라

12. 209290

근육돌이

12. 1610,71329

팀ROAS

12. 165,82924

헨둥이

12. 151,4500

LG렌탈

12. 131,0010

남대창

12. 132,7449

애드낫컴퍼니

12. 137,408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