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01.21 17:09

야류옹

조회수 1,031

댓글 1

의류광고고 인스타 감성에 맞춘 남성의류 입니다.

1년정도 트래픽광고로 진행했는데 
똑같은 광고소재여도 전환으로 돌리면
10만원을 태워도 전환0이더라구요 

그 이후로 전환을 무서워서 못했습니다ㅠㅜ
그런데 대부분 전환으로만 해라고 해서
문의 글 남깁니다.

전환광고를 태울땐 트래픽으로 모수를 모으고
맞춤,유사 타겟을 정해서 광고를 태워라
(재방문고객,장바구니,리타겟팅) 이렇게 알고있는데

맞춤,유사타겟,리타겟팅  하지 않고 그냥 
전환광고로만 세팅하고 논타겟으로 돌려도
전환이라는 자체가 좋은건가요 ?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올어바웃마케팅

02. 026,17729

요히힣

02. 027650

호둘

01. 316540

교회는영어로

01. 301,4678

제발살리조

01. 308,5977

아마공

01. 2716,58795

갸아악

01. 274520

hilow

01. 276,0542

바닐라크림

01. 265101

cookiman

01. 266372

소불덮밥

01. 231,2220

야류옹

01. 211,0324

답변감사합니다흑

01. 205790

블랙래빗

01. 201,9855

빨주노초파남보해

01. 209151

아마공

01. 1920,04359

세일즈클루

01. 182,0683

근육돌이

01. 1719,05527

유니이e

01. 161,3562

NerdLab

01. 155,088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