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8 19:30

로댕

조회수 2,668

댓글 8

페이스북 라이브러리에서 타사 광고진행사례를 보면 종종 

브랜드 오피셜 계정이 아니라 별도로 만든 페이지에서 광고를 돌리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는데요.

(광고를 위해 만든 페이지라 페이지에 업로드된 다른 컨텐츠들은 안보이는 경우가 많아요)


왜 이렇게 하는걸까요?

추측되는 이유로는


1)해당 광고소재가 브랜드 이미지를 저해할 요소가 있어서

2)오피셜 계정이 광고지출비용을 최대로 사용하여 타겟이 포화되어 광고효율이 더 이상 나오지 않아서


혹시 이 중에 이유가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이유인가요?

알고 계시는 분 답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아래는 바디럽의 사례입니다. (주황색으로 네모친 부분이 다른 페이지를 통해 광고가 집행되는 사례)




목록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쌀누룽지

12. 151,6532

체리불러썸

12. 152,4845

호롱이네

12. 149400

꿀튜브

12. 142,40537

마케터연잉

12. 131,6091

우뇌

12. 1211,63852

인테리어

12. 124170

김종진

12. 091,7817

공승

12. 092,0630

우뇌

12. 085,83361

로댕

12. 082,6693

allstar7

12. 081,2910

한동길

12. 087660

해외직구

12. 082,7542

한투

12. 078580

향이님

12. 075600

마케팅냥냥

12. 072,8610

유일한마케팅

12. 074,7406

loveny08

12. 071,2820

근육돌이

12. 0610,0295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