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2.01 14:05

nnii27

조회수 1,726

댓글 3

안녕하세요,

이제 온라인 마케팅 담당하기 시작한지 한 두달 된 신입입니다.


팀원도 없어서 저 혼자 광고보고서나 아니면 아이보스 내용 보고 공부하고 있는 입장인데요.

쿠팡 광고보고서보다가 궁금한 점이 있어서요.

쿠팡 광고보고서의 경우

1) 주문수, 2) 전환매출액, 3) 광고수익률 이 1일/14일로 구분되어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이렇게 했을 때 실제로 1일/14일에 대한 결과 지표가 달랐는데요.


질문의 내용은

1) 쿠팡보고서의 경우, 1일/14일로 구분지어진 이유가 무엇인가요?

2) 지표로 삼아야하는 기준은 1일/14일 中 어떤 것일까요?


제발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팀ROAS

12. 165,81424

pyayea

12. 153300

울프마케팅

12. 143,8419

마케터연잉

12. 131,6021

애드낫컴퍼니

12. 137,35113

우뇌

12. 1211,60152

인테리어

12. 124040

막내운영자

12. 084,1644

마케팅냥냥

12. 072,8200

loveny08

12. 071,2740

Visual62

12. 066150

광고배웁시다

12. 064320

보미콩

12. 063,0405

급해요급해

12. 019861

nnii27

12. 011,7261

고파배

12. 015080

큐레터

12. 0125,42753

만즈

11. 304440

yeonm

11. 287200

멍뭉

11. 271,49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