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1.24 16:06

맛탕고구마

조회수 593

댓글 0

안녕하세요!

네이버 브랜드검색 전환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검색 광고 소재 내에 연결 URL이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두가지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네이버 매체 데이터로 전환이 확인되어 이 매출이 자사몰 매출인지 혹 브랜드스토어 매출인지 궁금하여 고객센터에 문의드려보니, 브랜드스토어는 아직 프리미엄 로그설치가 되지 않아 자사몰 데이터라고 전달받았습니다!


문의 후 브랜드스토어로 프리미엄 로그 설치까지 완료되었는데, 그럼 브랜드검색 광고그룹 내에 채널정보가 자사몰로 되어있어도, 브랜드검색 소재 전환 데이터는 자사몰 매출 데이터와 브랜드스토어 매출데이터 모두 집계되는 것 일까요??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맛탕고구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loveny08

12. 071,2820

보미콩

12. 063,0845

드래곤볼

12. 051,2588

큐레터

12. 056,02634

마케터연잉

12. 021,4132

tiiickle

11. 283930

mineralb

11. 281,4510

yeonm

11. 287280

jinhorus

11. 251,91915

마케터연잉

11. 251,5520

맛탕고구마

11. 245940

dkdmgor

11. 244940

민트향커피

11. 236160

이세온

11. 232,5563

병원꿈나무

11. 231,0010

운명의그녀

11. 231,6712

asdfefas

11. 226760

먹보제이지

11. 221,7931

근육돌이

11. 2110,28340

blog119

11. 202,559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