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11.18 15:13

초코볼볼

조회수 856

댓글 2

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AE입니다. 여기가 신생회사다보니 하나부터 열까지 다 신규로 해야되는 것들이 많네요. 이번에 네이버 GFA광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보통 계정세팅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1. 광고주의 사업자번호로 가입 → 광고주 브랜드로 캠페인 생성 → 대행사 계정 초대하여 관리

2. 대행사의 사업자번호로 가입 → 광고주의 브랜드로 캠페인 생성 진행


두 가지 중 보통 어떤 경우를 많이 사용하시는지,,, 사실 저희는 두 번째로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해도 나중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요? 조언 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마케팅티케팅

11. 196490

초코볼볼

11. 188570

사나냐

11. 187,8405

비오늘거리

11. 171,0990

셀링외과

11. 164,67012

준5941

11. 164,0745

세일즈클루

11. 151,7939

근육돌이

11. 127,26634

큐레터

11. 109,38433

근육돌이

11. 099,66154

hyoo30

11. 099242

빵삥뿡

11. 082,5210

드래곤볼

11. 072,60515

두리엉아

11. 071,6130

구묜

11. 071,2802

디자인업

11. 034,7939

세일즈클루

11. 022,3498

오억만

10. 288940

마케팅7년차

10. 272,1798

세일즈클루

10. 274,117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