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의류 판매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구요.
위에 있는게 인스타 직접 광고
아래 있는게 메타 광고관리자를 사용해 만든 광고입니다. (광고 일 지출 예산 각 10만원씩)
소재는 거의 비슷한 이미지를 사용했고
인스타 광고는 웹사이트 방문자 늘리기 (랜딩 페이지는 물품 구매 shop으로 연동)
아래 광고는 웹사이트 구매 늘리기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도달률이 지출금액 대비로 따지면 거의 4배 차이가 나는데요.
이런 경우
1) 메타 광고 관리자를 사용해서 운영하는것이 효율이 떨어지는것인지?
2) 목표: 웹사이트 구매 늘리기를 사용해서 운영하는 것이 효율이 떨어지는것인지?
3) 결론적으로 아래 광고를 중단하는게 맞는 상황인지?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