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9.15 05:53

pkzz

조회수 675

댓글 0

제가 회사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는데요, 유저가 페이지를 이동할 때 모든 페이지에서 utm 파라미터를 계속 유지시켜줘야 하는건가요?


예를 들어 어떤 유저가 구글 키워드 광고를 통해 a.domain.com?utm_source=adwords... 로 첫 세션이 시작되었고, 이후 b.domain.com/register 라는 페이지로 이동하고 b.domain.com/payment 로 이동해서 결제를 했다고 했을 때, 최초 세션이 시작됐던 URL의 파라미터를 계속 유지시켜줘야 하나요? (교차 도메인은 설정되어있습니다)


GA4의 유입 경로 보고서로 유저의 유입,전환 경로를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kzz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호네

09. 161,3981

pkzz

09. 156760

na이슈

09. 141,4933

마캐팅배우고십다

09. 147740

블메블메

09. 136591

니엘연구소

09. 104,97062

에이치엘

09. 102,0948

배니키

09. 089830

hyoo30

09. 071,2790

빌보

09. 071,5480

woodie

09. 0611,31838

브랜더김혁진

09. 062,81914

큐레터

09. 059,43343

gktzlxnw

09. 046,51526

동방매너

09. 031,9291

silvery

09. 014410

guyver

09. 011,2781

치크보스

08. 318300

sunah

08. 301,7830

주니어마케털

08. 3061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