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9 10:44
좋아요 0
조회수 597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위픽wepick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위픽wepick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