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9 10:44
좋아요 0
조회수 612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DA 밴드 피드광고를 집행중입니다.
A,B,C안의 소재로 광고를 돌렸는데
A안의 CPC는 500원대인데 반면에 B,C는 2배(1000원대)가 차이가 나요.
소재와 문구는 소재마다 다르고,
타겟팅/입찰가/일 예산 등등은 모두 같습니다.
A안의 소재는 왜 다른가요?ㅠㅠ
고수님들 잘 부탁드립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