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에서 자동추적 파라미터 설정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환 추적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1. 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 사용 중이라면 별도 utm 삽입하여 전환 추적 가능한가요?
2. 네이버 파워컨텐츠 게시글 안에 이벤트 랜딩이 삽입되어 있다면 소재 단위의 랜딩(블로그 게시글 뒤에) utm 붙이면 제대로 추적 할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8.26 15:48
좋아요 1
조회수 1,132
댓글 1
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에서 자동추적 파라미터 설정 기능이 제공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환 추적 하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1. 네이버 파워컨텐츠 캠페인 사용 중이라면 별도 utm 삽입하여 전환 추적 가능한가요?
2. 네이버 파워컨텐츠 게시글 안에 이벤트 랜딩이 삽입되어 있다면 소재 단위의 랜딩(블로그 게시글 뒤에) utm 붙이면 제대로 추적 할 수 있을까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New! 당신이 모르는 숨은 꿀 AI툴 모음.zip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