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06 10:19

앨마

조회수 516

댓글 0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같은 광고 설정인데 (기간, 예산 모두 동일)

A 콘텐츠와 B 콘텐츠의 CPM 차이가 나는 경우에는

소재가 자연적으로 가지는 노출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나요?

(인기가 많은 콘텐츠와 그렇지 않은 콘텐츠)


같은 키워드를 타겟으로 잡아 노출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하는 광고인데,

단순 노출로만 과금이 진행되는 경우인데도 이렇게 차이가 나는 원인이 궁금합니다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앨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mrn

07. 145,0662

올리브그린쌤

07. 132,1447

산이좋다

07. 136910

일반인지망생

07. 126981

큐레터

07. 1112,92243

애드의끝

07. 072,42910

사랑해염

07. 076281

초초B

07. 061,0930

앨마

07. 065170

유루나

07. 046,1184

녹차뜨거워

07. 044,4474

미라패스

06. 302,5303

기린좋아하는사람

06. 292,0662

호네

06. 295820

아이믹스

06. 286231

cpaking

06. 283,4066

212213

06. 288,3152

유리나

06. 2731,3374

어치버

06. 231,0030

로보트

06. 2395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